좋은 음악

Scarlet Ribbons - The Kingston Trio

조약돌의꿈 2012. 10. 3. 19:56

 

Scarlet Ribbons

스칼렛 리본 (주홍 리본)

 

I peeked in to say goodnight

나는 안녕히 주무르 다
And I heard my child in prayer

그리고 나는기도에서 내 아이를 들었다
"Please bring me some scarlet ribbons

"주홍색 리본 좀주세요
Scarlet ribbons for my hair"

내 머리에 스칼렛 리본 "


All the shops were closed and shuttered

모든 상점들이 문을 닫고 문을 닫았습니다.
All the streets were dark and bare

모든 거리는 어둡고 맨손이었습니다
In our town no scarlet ribbons

우리 마을에는 주홍 리본이 없습니다.
Scarlet ribbons for her hair

그녀의 머리카락을위한 주홍 리본


Through the night, my heart was achin'

밤새 내 마음은 아 chin 다
Just before the dawn was breaking

새벽이 깨지기 직전


I looked in and on her bed

나는 그녀의 침대를 들여다 보았다
In gay profusion lying there

거기에 누워있는 동성애자
Scarlet ribbons, lovely ribbons

주홍 리본, 사랑스러운 리본
Scarlet ribbons for her hair

그녀의 머리카락을위한 주홍 리본


If I live to be a hundred

내가 백이되어 산다면
I will never know from where

나는 어디에서 알지 못할 것이다
Came those ribbons, lovely ribbons

그 리본, 사랑스러운 리본이왔다
Scarlet ribbons for her hair

그녀의 머리카락을위한 주홍 리본

'좋은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l Have To Go - Jim Reeves  (0) 2012.10.05
Burning Bridges - Jack Scott  (0) 2012.10.04
Catch The Wind - Donovan  (0) 2012.10.03
가슴으로 울었네 이석화[연주곡]  (0) 2012.09.13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연주곡]  (0) 2012.09.07